CUSTOMERSUPPORT

고객지원

제품 Q&A

가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이전, 입주 예정 리바트 하움 오피스 사당공식 전시장
매혹적인두루미57 2026-06-08

7월초에 다녀온 #이천_마이다스레이크cc_라운딩_후기 입니다. 예전에 #청평_마이다스 다녀온적 있었는데, 이천에도 있더라구요청평은 회원제, 이천 이곳은 퍼블릭이긴 하나, 구장관리 및 조경 인테리어 등이 회원제 못지않게 아름답고 훌륭했습니다. ​이천 마이다스 레이크cc​1. 서울에서 가깝다2.넓고 편안한 회원제급 컨디션(그린스피드 2.8)3.그늘집 맛은 아쉬움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설가로 602#마이다스레이크cc 새벽의 클럽하우스 입구​깔끔한 로비와 프로샵​라커에 이름까지 넣어주시는 쎈스 ^^ 별거아니지만 기분좋네요​오늘 조식은 클럽하우스에서 먹었습니다. 친구는 전복죽, 저는 올갱이해장국 ^^평소엔 아침을 안먹지만, 라운딩때는 새벽에도 무조껀 챙겨먹는 든든한 아침^^​#마이다스_이천 스타트광장입니다오늘 #그린스피드는_2.8 빠릅니다이 정도급이면 #그린관리에_진심 ㅎㅎ​저희는 #타이탄_코스 #올림프스_코스 돌았습니다. (총 27홀, #마이다스_코스 는 다음기회에 ㅎㅎ)​이곳의 랜드마크 조형물도 눈에 띄네요 ^^​오늘도 날씨운이 너무 좋습니다. 연일 땡볕에 날이 덥기도 했고,, 또 전날은 비소식으로 날이 축축하기도 했는데라운딩 당일은 이렇게 시원한 구름날씨네요 ^^​그럼 이천 #마이다스cc 구장사진들 남겨보겠습니다#그리스신화 바탕으로 하는 홀이 이색적이지요~​​첫 1번홀의 부담이 있었겠지만,, 다들 잘쳤습니다특히 저 ㅎㅎ 몸도 덜풀렸는데 드라이버 거리가 넘 많이 나와서 ㅎㅎ 속으로 깜놀 ㅎㅎ 평소 실력보다 잘나온 ㅎㅎ(전 확실히 #연습장보단_필드체질 ㅋㅋ)​새벽이슬에 달팽이도 등장~​전반적으로 모든 페어웨이가 넓고 좌우 시야가 편합니다마음껏 날려도 전혀 위험하지 않는!!어머니의 품처럼 공을 다 안아주는 구장입니다 ​파3 대기중인 우리팀 ^^가방을 든 여성조형물 ㅎㅎ 백에 골프공 들어었었어여 ㅋㅋㅋ​오른편에 워터헤져드가 있는 파3였지만,위협적이지 않아서 편안하게 티샷할수 있었답니다​와우~~ 너무 깔끔하고 촘촘한 페어웨이 에요~걸을때마다 사각사각 잔디밟는 소리가 넘 좋습니다​전날 내린 비 덕분에 초록의 싱그러움이 한껏 더 물이 오른듯 보였습니다. ​그늘집에서 시원한 생맥주 들이켜봅니다. 태양은 없지만, 그래도 무더운 7월!!전반홀 돌고나니 절로 갈증이 생기지요~탄산가득 보리음료 지나칠수가 있겠습니까 ㅎㅎ​헤비하지 않는 안주를 고른다고수육,순대+오징어초무침 세트를 시켰는데,맛은 솔직히 살짝 아쉬웠어요 ;;;​순대와 고기가 좀더 촉촉했음 좋을듯요~오징어초무침은 쏘쏘 ^^(음식 잘 안남기는데 .. 다 못먹음;;)땅콩이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와따미.. 어쩜이래요 ㅎㅎ후반홀 시작하려니 하늘색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청명한 파란 하늘에.. 뽀안 구름이 두둥실~​맥주알콜의 기운까지 맴도니 기분이 급상승!!룰루랄라~~ 쒼나쒼나 ㅎㅎ ​지지배~ 골린이가 벌써 던지는 스윙을 하네;;;임팩 지나서까지 휘어있는 C라인 이라뉘.. 별거 다해 ㅋㅋ​​오늘 친구도 잘치고, 저도 잘 하고 있습니다 선배님도 잘치시고, 선배님 친구분도 엄청 잘치시네요ㅎㅎ(이곳 단골고객)​라운딩을 많이 다니신 구력이 폼으로 나옵니다조용하지만 살뜰하게 저희를 챙겨주시는 매너가너무 훌륭하더라구요​캐디님이 계셨음에도,, 일일히 저희들 공 앞에 오셔셔 거리를 재어주시고,, 그린 높낮이를 귀뜸해주시곤, 홀연히 사라지심요 ㅎㅎ​선배님과 친구의 투샷 ㅎ세컨샷에 대한 코칭을 틈틈히 해주심요~그덕에 제법 멋진 샷들이 연출되기도 했답니다. ​또다른 매너남선배님과 친구의 투샷~#벙커샷 조언 이어지고,,ㅎㅎㅎ 말잘듣고 무사히 나이스아웃!! 탈출성공 ^^​저는 흐믓한 마음으로,,벙커끝자락 민들레와 함께 앵글을 잡아 찍어봤습니다나름 사진작가 삘~ 충만 ㅎㅎㅎㅎ​제목 : 민들레가 지켜보고 있다!! 너의 벙커샷^^​티박스에 올라서면면 그 홀의 그린과 핀위치를 표시해두었습니다. 요런것도 참 좋은 아이디어 네요 ㅎㅎ​최대한 참고해서 샷을 날려보지만,, 오늘의 핀위치가 제법 사악한 위치임이 확실하네요;;사악한 핀위치 어려운 날 ㅎㅎ​#마이다스_레이크 이름답게.. 이쁜 워터헤져드가 곳곳에 펼쳐져 있습니다. 두려움을 느끼기 보단, 고즈넉한 평화로움이 전해지는 풍경이었습니다​#아름다운_구장_이천마이다스레이크 ㅎㅎ​저의 절친 드라이버샷 오늘 미쳤네요 ㅎㅎ믿고보는 샷 ㅎㅎ 절대 죽지않는 샷 ㅎㅎ​오늘도 제 샷은 아무도 안찍어주고;쭈굴;;​칭구야 ~넌 언제쯤 날 찍어주는 여유가 생기겠니~~~~내 라운딩 후기엔 온통 너 사진뿐이구나 ㅋㅋ​(심지어 요 사진은 겁나 날씬하게 찍혔다3만원만 입금해라 ㅎㅎ)​#다시가고픈_골프장​구장이 좋으니, 타수도 잘나온 날이었습니다역쉬 마이다스!!다음에 또 오고픈 구장으로 기억하겠습니다선배님 또 한번 진행하시죠!!!​​​#마이다스청평cc 도 유명한거 아시죠?? #초대형듀라벙커 크기에 입이 쩍 ㅎㅎㅎ밤새 비가 대쪽같이 쏟아지는 라운딩날 새벽~ 동반자들에게 진행여부 물어보니, 묻고 더블로 가!!! 무조건 ...​​라운딩 후 식사는 서울에 올라와서 했어요~​#사당_조용한_고깃집 원하신다면 괜찮은곳입니다역에서도 가깝고,, 와규소고기 가격대도 괜찮습니다#브레이크타임_없는_고깃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59 2층 3층어쩜;;ㅎㅎ라운딩 후기를 복기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지다보니,고기사진은 요것 뿐이네요 ㅎㅎ​좀더 자세한 식당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ㅎ사당역에서 종종 모임을 하게되면 젤 먼저 우선순위가 프라이빗한 #룸식당 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룸식...​입가심으로 2차로 간 #이자카야나무_사당2호점프라이빗한 개별룸이 엄청 많아서저희처럼 목소리 큰 사람들도 편하게 즐길수 있었답니다웃고 떠들고 목이 다 쉴 지경이네요 ㅎㅎ​이렇게 하루를 이틀처럼 길게 즐기고 왔습니다. 술을 많이 못마시는 제가 원망스러웠던 날 ㅎㅎ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58 2층오늘 라운딩 복기오늘 #라운딩_복기최근에 연습한 아이언이 조금씩 맞고 있어서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젠 6.7번 잡을때 두려움이 덜합니다 파3에서 원온할때의 그 짜릿함 ㅎㅎ 넘넘 좋아욧^^​드라이버도 연습장보단 필드가 확실히 편해요이상하게 연습장에선 왜 똑바로 안가는지...​오늘 퍼팅도 괜찮았고..아깝게 안들어간 몇개가 속상하다기 보다,거의 들어갈뻔하게 쳤다는것에 의미를 둡니다그래서 모든것이 좋았어요^^​맨날 오늘처럼만 칠수 있으면 최고 ㅎㅎ​​​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