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SUPPORT

고객지원

제품 Q&A

센조 제작 까르띠에 러브 팔찌 오리지널 16호 리뷰 사이즈 팁: 반클리프 빼를리 시그니처 링 화이트골드
야망찬고블린25 2026-06-08

​​​유튜브 시작했어요구독 꾸욱 부탁드려요​역시 팔찌 1위 만족템은 까르띠에 러브팔찌:) 국민템은 이유가 있어요^^#까르띠에 #까르띠에팔찌 #까르띠에러브팔찌#팔찌추천 #명품주얼리까르띠에 러브팔찌까르띠에 팔찌 추천까르띠에 반지까르띠에 반지 추천까르띠에 사이즈youtu.be​​​​​​​지난 P데이때 구매한 반클리프 빼를리 반지와 바로 다음날 구매한 까르띠에 팔찌를 같이 보여드리려고 해요​​​갑자기 데려온 빼를리 시그니처 링이 만족도가 너무 높아요? 너무 예뻐서 잘샀다며, 칭찬하며 끼고 있어요​​​​P데이에 받은 기프트리스입니다​​​​크리스마스 분위기​​​​피데이 후기와 반클리프 구매 후기는 지난 포스팅​​​오늘은 #압구정갤러리아 명품관 P데이에 다녀왔어요:) 방금 다녀온 따끈한 후기? 지난주 월요일 광교 ...​​​#반클리프빼를리반지언박싱 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 합니다화이트골드에요​매장에서 착용해보자마자지금까지 껴본 반지중에 제일 편함, 착붙​​착용감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No~No~​편하고 예쁘고 손이 정말 화사해보여요​​​​웜톤이라 화이트골드가 잘 어울리지 않는데 빼를리 화골은 잘 어울리네요:)(손이 좀 누래보여서 살짝 하얗게 밝기조절)​​​​아니 근데 이 비싼 반지를 사는데 파우치 좀 주면 안되나요,,​반지 AS할일이 뭐가 있을까,,​​다음에 빼를리 팔찌 살때 물어봐야겠습니다다음 위시는 반지와 같은 화골 팔찌​​반지가 너무 예뻐서 팔찌도 꼭 착용해보고 싶어요​사이즈가 잘 없다해서 시착도 어렵다함​​​매장에서 한컷​​​​바로 다음날 까르띠에 갈때 프레드팔찌와 같이 착용해봤어요​그러고보니프레드팔찌는 언박싱 포스팅이 없었네요​다음에 한번 올려볼게요​​​​​​​#까르띠에러브팔찌#앵끌루화이트골드​​​​까르띠에 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 구매후기는 요기드디어 오랜 위시를 청산하고 왔습니다:) 2년전 첫 뱅글팔찌로 코코크러쉬와 러브 중에서 무한 고민하다 러...​​​​​까르띠에는 포장이 너무 예뻐서 동영상으로 올려보았어요 빨리감기라 짧습니다!!​​가격인상때문에 남편 앵끌루팔찌는 쵸큼 충동구매...를 했네요 ​​얼마전 앵끌루팔찌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내년쯤에 구경가보자 했었는데 말이죠​​가격인상때문에 소비를 부추기고 앞당기게 되네요​​앵끌루 화이트골드가 러브팔찌 오리지널보다 비쌈​​​​까르띠에 커플템​​앵끌루 사이즈도 고민하긴 마찬가지더라구요남편도 두 사이즈로 계속 고민, 시착, 고민, 시착, 하다가 결정했는데​남자분들은 딱 맞게 착용한다해서 손목에 딱 맞는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못에 눌려 조금 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 아프다하네요​한 사이즈 큰건 너무 왔다갔다하고,,반 사이즈가 나오면 좋을텐데​​​​제가 한번 착용해봤어요ㅎㅎㅎ너무 크지만 멋있음​​​​빼를리와도 착용해보니 잘어울려요다음에 남편도 빼를리 화.골 구매하기로~^^​​화이트골드가 확실히 화사해보이고 시크한 멋?​​​남편 앵끌루 착용사진손이 좀 빨갛게 나왔는데 실물은 참 잘어울려요​​​이제 제 러브팔찌 보여드릴게요​​오리지널, 로골, 16호​손목둘레는 14cm정도이고(13.9cm)16사이즈로 데려왔습니다​셀러분들이 추천하는 사이즈에요​약간 여유 있고 적당해요​​손목둘레 비슷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러브링이랑 껴봤어요​​​​​​러브팔찌는 여유있게 차면 예쁘다하는데, 취향차이인듯합니다사이즈가 여유 있으면 손목이 여리여리해 보이고 조금 더 예뻐보이기는 하지만 뱅글이 왔다갔다하고 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 팔을 내리고 다니기때문에 손등까지 내려와 불편함은 있다고 해요​​지금 이 사이즈도 팔을 내리면 꽤 내려와요​가끔 착용한다면 사이즈 업해도 좋지만 러브팔찌는 문신템으로 알려진 만큼 저는 정사이즈로 추천드려요​​사이즈 팁​저도 사이즈로 고민해봤고 많은 분들이 러브팔찌 사이즈 선택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착용해서 생활해보니,레이어드 혹은 문신템으로 착용하신다면 정사이즈로, 가끔 멋내기용으로 예쁜게 좋다면 한사이즈 업으로(참고만 해주세요)​손목둘레에서 +2 14cm 16호15cm 17호​​​제가 오른쪽 손목이 14.2cm 정도 나오는데 왼쪽은 13.9cm​오른손 16호 착용한 핏 보여드릴게요​착용감은 아주 미세하게 오른쪽이 살짝 더 붙는 느낌이 들어요 왼손하고 3~4mm 차이가 나다보니 같은 호수라고 해도 미세한 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까르띠에 러브 반지 사이즈 차이는 있는 듯 싶네요​​왼손을 많이 쓰기도하고 시계때문에 오른손에 차려고 데려왔는데 확실히 왼쪽이 더 편해서 고민좀 해보아야겠어요​​​​​아주 약간 느낌이 다른 것 같지 않나요​​​​​오리지널 사이즈가 무겁고 버거울 줄 알았는데 몇 시간만에 적응이 된 것 같아요 팔찌가 없나?하는 느낌까지 드네요ㅎㅎㅎ​​​마지막으로 세르펜티 바이퍼 팔찌와 비교해보려고 레이어드 해보았습니다러브 오리지널과 세르펜티 바이퍼 비교​기스가 무서워 절대 같이 할 수 없는 조합아직 너무 빤짝거리는 러브라 조심히 다루는 중입니다​​​코코크러쉬와는 굵기 비교?​​​사이즈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올려보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사진은 여기서만 봐주세요다른곳으로 불펌은 말아주세요♡​​​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