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해피강쥐입니다까르띠에 센텀신세계에서 구매한 후기 및다른 제품들 실착 사진도 보여드려용부산은 신백아니곤백화점 아닌 거 같다며...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까르띠에는 원래도 스테디였지만점점 인기가 많아져서주말엔 오픈런 안하면못들어가는 지경에 이르렀다...저희는 미리 이전에 들렸다가셀러님 명함 받고제품 있을 때 방문한거라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요특히 까르띠에 인상 소식 있으면 그때부터 웨이팅 헬이고인상 그 다음 날 가면썰렁한 내부에 아주 극진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는 ...저희는 얼마 전 들렸다가구매 전 마지막으로 들려본건데온 김에 다른 제품도 착용해보기로 했어요팔찌 착용을 위해시계는 잠시 빼둡니다 ㅎㅎ까르띠에 못팔찌저스트앵끌루입니다제 손목이 다른 신체부위에 비해 (?)얇은 편이라이런 못팔찌 같은 여성스러운 팔찌를 착용하니어울린다고 느껴졌는데요그렇긴 한데 제가 이전에 다니던 직장 남자분이못반지 저스트앵끌루 반지를 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 매일 약지에 끼고 다니셨는데남자가 끼니까이미지가 진짜 확 달라보이더라고요별 생각 없었는데뭔가 에겐남같으면서도가정적일것 같으면서도못반지는 불편할텐데?다른 반지를 끼는 사람에 비해 신경쓰는 느낌?->자기관리 잘하는 느낌?너무 갔나요?아무튼 남성분에게 강추하는 반지입니다중성적인 매력이 확실히 살아난다고 느꼈어요남자가 껴도 억지스럽지 않습니다다들 시착해보세요(물론 전 테토남을 좋아합..)남자가 찬 팔찌는 또 안봐서 모르겠네요어쨌든 저한테는 너무에겐 느낌이라 제외했습니다그리고 실제로도 니트류를 입는 겨울에는 조심해야 할 거 같더라고요많이 걸릴 거 같아요 ㅠㅠ실제로 시착하는데도 팔을 긁으면서 착용하게 되더라고요피부가 좀 예민한 편이라,그리고 점점 헐거워질까봐자주 빼고 끼기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내려두었습니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입니다저는 이런 볼드한 반지가 좋아요저한테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그리고 볼드해서 처음에는거부감이 든 게불편할 것 같다데일리로 차기 무거울 것 같다라는 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 편견이 들었어요근데 막상 차보니속이 빈 것처럼가벼웠어요!근데 그렇다고 빈티나지도 않음자기들끼리 부딪히며짤짤 소리도 약간 나는것이만지는 재미도 있더라고요확실히 무게감 있어보여서나이대가 좀 더 있는 분들은이거 착용하면중후한 멋이 폭발할 거 같다고 느꼈습니다처음엔 제가 착용하기엔 약간 나이대가 안맞다고 느껴져생각도 안했던 라인이라논외로 해두었는데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재발견이었습니다.역시 시착을 해봐야하나보아요근데 이 클래쉬드링은제 결혼반지랑 같이 매치하기가좀 애매하더라고요결혼반지는 타 브랜드 거라좀 언발란스하다고 느껴졌어요클래쉬드 까르띠에링은 단독으로 착용해도그 존재감이 하나만으로도 충분하거든요너무 앵끌루-앵끌루로 반지-팔찌를 맞추거나클래쉬드 - 클래쉬드 맞추면물론 통일감은 있겠지만자칫잘못하면 촌스러워질수 있는데이렇게 섞어서 매치해도까르띠에의 무드가 이어지면서이질감이 없습니다러브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 있는 버전입니다러브브레이슬릿을 애초에 픽해두고 간 거기 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 때문에이 날은 팔찌 굵기 사이즈만 한 번 더 실착해보기로 한건데그래도 간 김에 다이아버전도 착용해봅니다아무래도 다이아가 들면 가격대가 더 올라가죠제가 가진 다이아는 청혼반지도 있고결혼반지에도 들어가있고 ㅎㅎ목걸이도 있고..요새는 굳이 다이아가 아니더라도모이사나이트 등 선택지가 너무 많기 때문에다이아제품은 패스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저 패인 원 안에다이아가 꽉!차게 들어있는 느낌이 아니고약간 움푹 파여있고, 다이아가 그 안에 있는 느낌이라생각보다 다이아가 강렬하지 않았어요그래도 여유자금이 충분하시다면다이아 있는 버전을 하시면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실 수 있을거예요 ㅎㅎ저희가 오늘 산 제품은러브 브레이슬릿 클래식 사이즈입니다제일 두꺼운거요나이들어서 얇은 거 하면 좀 그렇고점점 더 굵빵한거 찾게되니 ..오빠가 처음부터 제일 두꺼운 걸로 사라더라고요ㅎㅎㅎㅎ얇은 거 사면 나중에 분명히 후회할 수도 있다고저는 예쁘면 얇은 것도 좋다 주의였는데어짜피 또 레이어드한다며 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 또 다른 팔찌 들이는 등추가비용 발생 각이기 때문에굵은 거 하나로 팔찌 졸업하기로 했습니다ㅎㅎ그리고 힌지 / 나사 형식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도 계실텐데요제가 살 당시는 힌지 제품 들어온지 초기였기 때문에잔고장이 잦은소위 불량품이 뽑기될 수도 있고 해서기존의 양 쪽 다 힌지 없는 나사형식으로 구매했어요.저는 실제로 이 팔찌자주 빼고 차고 하는데요남이 해주면 더 빠르긴 하겠지만 제가 하기엔 나사형식도 스스로 차고 벗기 괜찮아요 ㅎㅎ셀러님도 실제로 러브팔찌 하고 계셨는데혼자서 허벅지 사이에 끼워서체결하는 거 시범 보여주시더라고요ㅋㅋㅋ또 애초의 러브팔찌의 의미를 생각하면스스로 차는 게 아니고사랑하는 사람이 채워줘야 한다눙... 그런 ㅎㅎㅎ의미가 있는 팔찌거든요나사로 된 제품도 글 보면 가끔 A/S 받아야하는헐거운 제품 뽑기 불량 걸리신 분 계시더라고요제껀 24.11월 구매하였는데 아직도 헐거워짐 전혀 없이잘 착용중입니다실제 착용 후기사진들 리뷰는이어서 글 새로 써볼게요저희는 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까르띠에 러브 반지 남자 상품권 + 현금으로 결제했어요셀러님이 포장해서 오실때까지대충 책자도 봐줍니다오늘같은 날은 더 잘생겨보이죠?물 마시고탄산수는 챙겨갑니다휴지마저도 예쁜 까르띠에포장 완료된 모습뒤에 꽃까지 강렬한 레드까르띠에로 행복해진 날이였어요구매자의 방 내부예요향수 두 개 샘플도 챙겨주셨어요연말 홀리데이 시즌이라한 층 더 예뻐진 포장뜯기 아까울 정도예요화장하기도 귀찮아서쌩얼로 백화점 출근한 나...ㅎㅎ그래도 선물받았으니기념샷은 찍어쥽니다나가려는데까르띠에 매장 안에트리도 예쁘게 꾸며놓아 있어서셀러님도 사진찍고 가시라며 ㅎㅎ한 컷 남겨보았네용참새가 방앗간 못지나치죠COS 들려서 옷 사고 귀가합니당생일주간점점 쌓이는 선물가방들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풍족해진다눙...남편이 해준 요리에챙겨주신 탄산수까지 함께하며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모두 까르띠에하세용+26/4/20러브 브레이슬릿 클래식 / 미디엄 / 스몰 각 현재가격 참고하세용
센조 제작 까르띠에 남자반지,러브팔찌
속삭이는붕어빵34
2026-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