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SUPPORT

고객지원

제품 Q&A

November 2023 - 청계산 단풍, 판교 홀썸 치킨, 청계산 풍천가, 코스트코 투뿔 한우, 오대오 칼국수, 신당동 맛집…
몽환적인불씨34 2026-05-25

꾸벅...다소 오랜만이죠??왜냐4월은너무나도역대급정신없이 흘러간 나날들이었거든요걍 정신없이 살다보까 5월됨ㅁㅊ ㅋㅋ꿀잼!!!그래도 우리 블.친. 인데예의상 4월 일상 보여드려요사실 회의 밀려서 시간 뜸렛츠끼릿~!ㅋ만우절로 시작하는 4월토욜이라 애파 갔어요근데 또 동국대라네??개꿀!!!!!!!!!!!ㅋㅋ이때는 벚꽃이 만개했어서 참 이쁘게 사진을 찌거써여ㅎㅎ일일이 블러한 거 아니고 블로그 자동인식 기능 있답니다만우절 애파 전스 때 선배님 말씀 중에 너무 좋아서 냅다 찍어둠많이 많이...모두 내 것으로!!!!그리고 다시금 기록의 중요성을 느끼며...5월에는 다이어리를 다시 펴보겠뜸니다ㄹㅇ 3월에 멈춤.ㄷㄷ며칠이죠 이건?이땐 튤립이 쫑쫑 피었는데 이제는 만개해서 거의 지고 있네요오...왠지 시간이 허망.. ㅋ 합니다 ㅋㅋㅋ갑자기 센치해짐얜 또 뭐죠?언제인지 도통 기억이...기억을 잃었습니다근데 노트 사려고 종3 아트박스 가고 있었는데 ㅅㅂ 리뉴얼한다고 쳐닫아서 종각까지 감 근데 오는 길에 명랑 있어서 사무금 히히히 오좋!!!omg so cute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오리내 옷도 니가 다 입어그럼 혹시이거 찍을 땐 뭐 입고 계셨세요??안 입고 잇엇ㅇ열일하는 척 하는 거 개웃기다헉?만우절 스터디 때 유나 언니가 필카 가져와서 우리 찍어줬는데넘넘 이쁘게 잘 찍혓됴쏘 굿!!!어머~학교 가다가 벚꽃잎 잡은 날이에요~저 처음 잡아봐요~~~이 사진 너무 봄 같아서 좋아요나잉이가 에타 만들어줬어요!!!사실난 에그타르트를 안 먹어그러나!!!원종이가 좋아해그래서 내가 한 입 먹고 원종이도 먹었어 나영아이렇게 고백하마모리짱 라멘!!아 민서언니가 일 끝나고 충무로 왔어여 헤헤헤탄탄멘 먹었는데 난 역시 소유라멘이 조아..ㅜ소유라멘 먹을 걸그리고 후식 땡기러 섹터 갔는데omg박 민 서 언 니 님께서 이거 사주셔떠요우와 나 사진 잘 찍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언니의 애착 Z플립사망.진심 갑자기 화면 저래 돼서 개ㅐㅐㅐㅐ웃겼음물론 언니에게는 비극이지만나는 한 편의 코미디를 보았다언니는 이렇게 종교를 얻고 귀가하셨다는지금은 아이폰 유저가 된 애플민서환 영 해 ~...근데그 다음 날 딱 일어났는데요목이 존ㄴㄴㄴㄴㄴㄴ나 아픈 거 잇죠??진심으로이건코로나가아니면독감이고독감이아니면코로나다둘다아니라면난그냥ㅈ된것이다라고 생각하고 걍 일어나자마자 8시 몇분에 병원 감..근데 아무것도 아니엇뜸!ㅋ후후그리고 진심 쉬어도 되는데 자분론 감ㅁㅊㄴ그리고 집 가다가 또 벚꽃잎 잡음!!!! 끼약이건 제 약이엇어요하하ㅜㅜ...근데 정말 청승맞게 엄마아빠가 보고 싶고엄마가 막 엄마 있었으면 죽이라도 끓여주는 건데... 이래 톡 보낼 때는 진심나는 아직 애기인데...혼자 병원에 가서 약을 타오고 견디는 게 말이 되나싶었어요횡성에 너무 못가서 그런 것도 있었지만...그냥저냥 마음이 푸욱...... 너무 지치고 힘들었어서 더 눈물이차올라서고갤들어 상태로 다님ㅋ켘ㅋㅋㅋㅋ 진심 엄마 보고 싶다... 라고 새벽에 중얼거리고 눈물 흘리는 아기 상태였뜸응? 갑자기 1주년이네저희 1주년이어떠요!!!!!!!!히히히히다들 3주년은 된 것 같은데 아직 1년이냐고 분발하래요네알겟어요분발할게오마오마갓1주년 프레젠또로 받은...so pretty bag is here...제발 이거 메고 다닐 날이 많았음 좋겠는데노트북 패드 없으면 죽는 여자 돼서 잘 못들고 다님 ㅜㅜ...슬포헷 치바몽 감!!이런 소박한 일상... 너무넘너너먼므므느너머누 좋아ㅜㅜ...그리고 ㅋㅋㅋㅋㅋㅋ ㅜㅜㅜ둘 다 케이크 생각만 하다가 못 준비해서배민으로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나름 이쁘됴???소원도 빌었어요뭘 빌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 게 문제인싸 되기 실패피쓰아웃에이타운 하려다가둘 다 어정쩡하게 알고 있어서 실패함근데 나중에 깨달음바보들...인싸 실패작나는 실패작이래이거 아동권리에 안 좋은 밈입니다 사실? 그니까 쓰지 마세요는 아니고 걍 알아두세요 라고 전 아동권리보장원 서포터즈가...갑자기 망원동에 떨어진 나뿌링호떡 먹었더요난 한 입 먹음뿌링클 싫어함 ㅎ끼약첫 모노맨션이에요 사실내 인생 1st 모노맨션 이즈 히얼~둘이 신나서 두 개나 찍음ㅎ헤헤실험적인 구도......새벽엔 낮에 사온 망원동 티라미수 먹었지롱이ㄹㅇ 쫀맛!!!!!냐냐냐미어애파 하러 세종대 갔어요세종대 평탄...하니 좋더라고? 예쁘고...종대생(그냥 내가 세종대학생 부르는 애칭임 오해 ㄴㄴ)하튼 종대생 화랑아 보고 있니?세종대 이쁘다아!!! 맞다이 날 부서인의 밤이엇어요이건 놀다가 화장실 가서 혼자만의 시간을 좀...원래 술자리에서는 화장실 가서 혼자만의 시간을 좀 보내고 텐션 끌어올려올려 하고 나가야 됨 ㅇㅈ?어라 이건 2차 가는 길에 찍은 나랑 김재희다이거 찍는데 뒤에서 권순우가 또라이냐고 뭐라 함;;왜인지 2차만 가면 옆자리에 있는 송아연이 준 하트감사합니다 ^^그리고 갑자기 송아연 고주원 양과 탈출함아니 새벽 2시쯤이었나 탈출하는데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터벅..터벅... 택시 탐히야난 택시가 이리 평화롭고 좋은 건지 몰랐네요건대에서 오느라 강이 보이는데 참...힐링했어요응? 혼카공함ㄹㅇ 카공 좋아저는 민폐 카공족 아니에요비난 ㄴㄴ아 이건 한때 나의 힐링짤...계란 잘못 삶아서 달팽이 된 사진ㅋㅋ아앙 기여엉!!!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애완오리 닉값내 머리끈으로 치마 입혀줌기여엉...넘넘 기여어이 날은 승연이 만나서 점심 먹었저요연미식당 연어샐러드 ㄹㅇ 존맛근데 양이...ㅎ아기승연이가 공차 사줌...이건아니지!!!!!감사히 잘 마셧습니다-공차 러버-흠... 언제 찍은 거지분명 학림관 앞에서 원종이랑 찍은 건데뭔가 우울한 숲이 멋있어서 찍음과방 가서 할 일 하는데 채현언니가 두고 간 밀카 초코무 하나 남아서...내가 먹음...ㅎ혼자 먹은 건 아니고자분론이랑 싸우고 있는 재희언니한테도 가서 나눠줌허걱이때 진짜 경기도 미먼취 될 정도로미세먼지 심했던 주간이라 웬 마스크 쓰고 다님짜증소비자동기 듣다가 애카이브 합격 소식에 그냥 높이올라갈뻔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눈누난냐눈누누난나운눈누난나응? 또 토요일이네애파 옴 오늘은 경기대 렛츠끼릿~아 그리고 저번주에 내가 포키에 빵에 바리바리공주였는데주원언니가 너무 뺏어먹었다고 ㅋㅋㅋㅋㅋ간식 사줌ㅜYou're my angle~~~~~~~~~저기 얘들아...회식 왔어??????애파 끝나고는 코 추 바 사 삭매콤한 첫 오프 회의보쌈 야무지게 먹고(첫 날에 이에 고춧가루 폭탄은 아니었나 몰라...)할리스 가서 죽음의 플로우 짬어머!!!!!!!우리 다복이 아니야~~~~~귀여워...신당 취재 갔는데 우리 다복쓰 너무 귀여워서 주글 뻔튤립도 진짜 많고 이뿌게 피어있어서쫑이랑 나름 잼있는 데뚜 했어요그리고 밤샘 공부 렛츠끼릿~ㅋㅋㄹㅇ 미친 스케쥴의 연속나 법도 2층 조아헤헤끼양야ㅑㅑㅑㅑㅑㅑㅑㄱ!!!!!!!!!!!!!!!!!!!!!!횡성을 이렇게 갑자기?아니 애파 온라인 주였어서...시험기간이고 뭐고 그냥 ㄹㅇ 달려감 ㅜㅜ엄마...........엄마..............이거지.......................ㅠㅠ...엄마사랑해엄마보고싶어엄마랑 나의 공통점아이스크림러버...둘이 데이트하면 아이스크림 무조건 사야됨ㅎㅎ이게 행복이지......장판 틀고~넓은 침대에서 뒹굴거리고~유튜브 틀고~아이스크림~~~~담날은 엄마랑 시장 나들이 가서 길 꽈배기 때려줌원래 하나만 사서 길에서 먹는 게 ㄹㅇ이게 집밥이냥?????어디 가서 사먹으려면 만원은 기본이여엄마..엄마가 서울에 오면 않되??????겟냐온라인 애파!!!저 텔레스코프 발표햇어요ㅎ마치 BJ가 된 기분이었달까...열띤 환호 감사합니다쌩유~!우와~엄마가 저녁 가게 와서 먹으라 해서 가는데이게 북천리mood지너무 이뻐서 힐링은 아니고ㅅㅂ 추워서 달달달 걸어감쓋.미쳤????진심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개맛있어.......................나 벌써 떠날 시간이래진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시간 왜이리 잘 가냐고횡성 떠나기 싫어......................................ㅠㅠ...횡성을 내게 줘...응 셀카 찍을 거야근데 이 날 나ㅠㅠ... 창가 자리 좋아해서 예매해놨는데뭔 ㅅㅂ몰라 걍 어떤 부부가 같이 앉으려고 어떤 아주머니를 내 자리로 보내놓고 나보고는 걍 통로 자리 앉으래서 시발 좆같네 라고 생각만 하고 네~ 저 아무데나 괜찮아요!! 함... 나 진짜 개착한듯????형오 교수님은 피피티에 짱구를 넣는다ㅋㅋ피크닉을 위한 부채살 김밥!!!!그리고 문어가족 ㅎㅎ기엽죵사이 좋게 수업 하나씩 째고 서울숲 피크닉ㅎㅎ이렇게 틈새에 피크닉...너무너무 힐링이고 날씨도 좋아서 너무너무 좋았다직접 싸온 도시락과 함께!!뿌하트하트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크닉 끝나고 호신술 갓다가바로 또 우리 실습 온 아기간호사 혀니 만나러 왔어요스벅에서 ㅋㅋㅋㅋㅋㅋ사진찍어주겟다고이지랄미친ㅋㅋ혀니가 찍어준 사진...언제이렇게사진실력이늘었지 ㄷㄷ우리 혀니랑 마니마니 걸으면서 산책하고 이야기도 마니 나누고 이상한 아저씨도 보고 너무 재밌었더 우리 혀니... 서울 올라와서 넘 고생해 사랑해그리고 집 오는데 ㄷㄷ아 진심 개이쁘다등나무꽃이랑 달려있는 게 너무너무 이뻤어요응?쫑이가 사다준 우롱스무디~~~공차 사랑해ㅜㅜ...생일선물로는 공차 만원권 하나면 됩니다 진짜로구라나는야 코추바사삭의 매콤한 기획단 뿌응? 또 토요일이야?오늘은 동국대 ^^^!!!저도 3분광고 발표해써요 헷이건 지윤오빠가 피피티랑 옷 색깔 맞춰온 것 같아서 웃겨서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갑분하얀집저 이제 경 피 시작해요ㄷㄷㄷ...1위5너라 팀 최고예요오랜만에 오빙도 먹었구요1위5너라 is 사랑이야내 첫 경피...사실 넘 걱정하고 킥오프 간 건데 너무 좋아서... 난 행복합니다​이렇게 4월 끝!!!!!!!!!!!​5월도 회의의 축복이 끝이 없네...그렇지만 틈틈이 죽어라 놀고죽어라 열심히 해서꼭 이기고 돌아오너라바이아디오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